월요일, 5월 16, 2005

 

서울에서 본 국회까지 간 애국자 Strange Patriot II - 전직 야당 국회의원까지 한

프락치(Fraktsiya;露)
정당이 대중단체의 내부에 조직하는 당원조직.
예컨대 국회 프락치 사건.
프락치 활동이란 노동단체 같은 곳에 조직원을 보내어 좌익 블록을 만들어 활동하는 일을 가리킨다. 넓게는 밀정(密偵; 스파이), 첩자와 같은 뜻으로 쓰인다.


넓게는 밀정, 첩자와 같은 뜻으로도 쓰인다. 이에 의하여 정당은 당의 방침을 대중단체 내에 침투시키고 영향력을 증대시키는 노력을 하게 되는데, 대중단체의 결정과 당의 방침이 상충될 경우 당원 프락치는 대중단체의 결정을 지키도록 지도된다.

부총장 시절 속으로 당신은 무엇을 하였습니까?

김대중 대통령 취임 후 본인을 반정부로 몰고 좌익으로 극우***로 몰아 납치 살해하려던 국가정보원 직원들과 외교관들이 나타났다. 반김정일 극우로 죄목을 바꾼 때는, 김대중 대통령이 방북하여 남북화해 말하며 노벨상(Nobel Prize) 수상할 시기였다. 본인을 극우로 몰아 죽이면 납북 정상회담에 도움이 되나? 본인을 극우로 죽이는 것이 답방에 대한 선물인가?

최가는 사람들 출입이 있는 "Gent아줌마"라는 현지 방송국 옆에있는 식당에서 답방시 김정일 암살을 언급하며 본인을 그럴 극우로 포장하려 하였다. 본인을 극우로 몰아 죽이면 답방이 수월해 지나?


무엇을 얻기 위하여 NIS를 위하여 일하는 애국자라는 명예교수(부총장)는 김대중(Kim, Dae-Jung) 대통령 대신 노무현(Roh, Moo-Hyun) 대통령으로 바꾸라 하였는가? 사람들 앞에서는 정치적 집회에서 신문 지상에서는 반김대중 반김정일 반공을 내세우며 테러피해자에게는 NIS을 위하여 협박을 하고 음모를 꾸미니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

In order to get what, did the professor in honor who is called a patriot who works for NIS told to change the object to President Moo-Hyun Roh instead of President Dae-Jung Kim in firm response to terror? What kind of person is he, as he threatens and conspires for NIS against a terror victim, while he extorts anti-Dae-Jung Kim, anti-Jung-Il Kim, and anticommunism on newspapers, in political meetings, and in front of people?

무슨 이유로 노무현 대통령의 청와대는 국정원을 위하여 일하는 전 대학 부총장 출신의 인물을 이용하여 노무현 대통령에게 항의하라 하는 것인가? 무슨 이유로 노무현 대통령은 한 시민을 탄압하면서 일부러 문제를 키워 나가는 것인가? 무슨 이유로 이런 정치 공작 탄압을 하는 것인가?

또 다른 자칭 애국자. 애국자 자신이 본인과 한편이라 말을 하였다! 세균과 화학물질로 사람 죽이는 자들과?

화학 약품으로 병들여 죽이겠다는 정치폭력배들과 한편이라니. 국정원을 위하여 일하는 대학 부총장님. 이런 자들과 한편이라니... 노무현 김대중 대통령도 비판하며,

본인에게 세균을 사용하였으며 납치 살해하려 하였던 책임자는 김대중 대통령이다.

공식적으로는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을 비난하면서 본인과 같은 사람에게는 국정원을 위한 협박을 전달하니 대학 부총장까지 한 당신을 어찌 간단히 표현 할 수 있을까 궁금합니다. 대학 부총장으로 있으면서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에게 본인에게 한 것 같은 음모와 협박을 하였습니까? 한 국가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통탄할 일 입니다.

당신이 탈북자를 만나면 무엇이라 그에게 말할지 궁금합니다. 물론 공식적으로는 분명하지만...

시민들은 이런 인물이 국회에 출입하고 정치를 하였다는 것을 알면 이런 인물을 무었이라 분류할까? 많은 국회의원들 정치인들과 이 인물의 학계 동료들이 이 인물의 정체를 알고 나면 무었이라 평할까? 이런 이상한 인물이 노무현 대통령을 위하여 일하고 있으니...

토요일, 4월 23, 2005 자칭 애국자가 필요한 갈등은 공작 정치 정보 정치의 본보기
월요일, 12월 06, 2004 협박을 즐긴 명예교수분에게
금요일, 11월 26, 2004 스스로 애국자라는 "명예롭다는 명예교수"

Comments:
2006.08.18 김대중 대통령은 무슨 목적으로 암살에까지 동원되는 다이아몬드 밀수 조직을 운영하였나?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의 편이다." 이라 한 김대중 대통령

김대중 대통령은 전염을 통하여 당시 다이아몬드 밀수 조직이 있음을 알려주었고 (이자가 거주하는 공간의 식당부분.) 앤트워프의 모 식당에서 이들이 본인을 살해하려던 테러음모에 참가함을 보여주었다. 이 조직의 일원은 자주 전염의 옆에 있었으며 마지막으로 본인과 대한 때는 교회에서 전염부부가 본인을 제거하려던 날이었다 (2001년).

그 후 본인을 죽이려던 교회에서 전염부부가 떠날 당시까지 이 자가 전염 주위에서 있는 것을 website를 통하여 볼 수 있었다.

President Kim Dae-Jung's Diamond Smuggling Network
 
댓글 쓰기

<< Home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