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17, 2005

 

Atlanta 총영사관에서 온 무명 영사

외교통상부에서 확인하라는 e-mail이 왔다고 하며 단식 투쟁중인 본인을 Hometown Inn까지 와서 만나고는 도와주겠다는 말을 남기고 이름도 알리기 거부하고 사라진 자는. 2001년 여름. 문제의 영사라는 인물은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본인이 영사관에 도움을 청하러 갔을때 그들의 냉담함이란... 책임있는 자들과 말도 하지 몿하고 그냥 영사관에서 돌아나왔다.

"2001.07.10 일차 단식투쟁 (Hunger Strike)중, 오전 아틀란타 주재 한국 영사관 (Korean Consulate General in Atlanta) 에서 전화. 외교통상부에서 확인하라는 e-mail이 왔다고 함. 오후 영사관에서 두 사람. 한 사람은 영사. 지원 약속. 영사는 명함을 주기를 거부함. "

영사라는 인물은 앞에 앉아 있었고 또 다른 수행한 한명은 방안 여기 저기를 기웃거리며 불필요한 행동을 하였다. 분위기를 악화시키려는 목적을 가진 동행한 자의 의도적 행동. 영사라는 인물은 의도적으로 대화중 갑자기 호남 방언을 사용며 얼굴에 미소를 띠웟다. 지역 갈등 조작하는 자들. 도와주겠다는 영사의 말. 2001년 6월 초, Atlanta 총영사관의 영사가 나타나기 약 한달전, 부르셀에서 정강현이 본인을 전염부부가 사라지게 하려 시도 하기전 한말이었다.

당시 총영사관의 책임자는 조중표 (Cho Jung-Pyo) 라는 인물이였다.

부르셀에서 죽이려 하다 실패하자 애틀랜타까지 따라가 외교통상부로부터 온 e-mail을 내세우며 도와주겠다며 또 다른 기회를 노리던 것이었다. 9.11테러가 발생하기 전 9월 10일 토론토로 잠시 가기 위하여 본인이 공항으로 가던 중 뷰퍼드 하이워이상에서 두 명의 총영사관에서 온 자중 한 젊은 자를 지나가는 길에서 수작하는 것을 보아야 하였다. 본인이 머물던 여관에서 그리 멀지 않은 장소였다.

마약 사용하는 자들이 도와주겠다던 지 10 여년후 다시 본인을 부르셀과 안트워프에서 그리고 제3국으로 유인 납치하여 살해하려던 대통령의 정치 탄압 조직이 아틀란타에서까지 도와주겠다고 찾아오니!

김대중 대통령의 힘의 집요한 삶의 파괴 즉 죽음의 요구는 계속되었던 것이다.

외교통상부에서 e-mail오면 지역갈등 조작이나 하러 나타나고, 김대중 대통령에 e-mail보내면 세균 테러로 답한다.

Comments:
2006.07.28 김대중 대통령은 무슨 목적으로 암살에까지 동원되는 다이아몬드 밀수 조직을 운영하였나?

김대중 대통령의 정치 사상을 따를 것을 후일 제안한 전염이 본인에게 접근시킨 "앤트워프와 부르셀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다이아몬드 밀수 범죄 조직의 일원"인 검은 가방과 Mr. Wise 등은 정강현 노길상 전염등이 관련된 납치 살인을 목적으로 한 테러와 위협 그리고 경제적 보상을 하겠다는 등의 테러 은폐 시도에 참여 하였다. 본인을 교회에서 위협하였던 최대화 대사는 김대중 대통령의 차관급 대사로 (반기문 차관 시절)부르셀과 앤트워프에서 벌인 "한 시민의 죽음을 위한 공무 집행"의 현지 책임자이다. 임동원 국정원장과 신건 국정원장 하에서 전염 등은 다이아몬드 밀수 조직과 연계되어 범죄를 자행하였던 것이다.

김대중 대통령은 전염을 통하여 당시 다이아몬드 밀수 조직이 있음을 말하였고 (저녁모임 이후 이자가 거주하는 공간의 식당 부분.) 이들이 테러에 참가함을 보여주었다. 이 조직의 일원은 자주 전염의 옆에 있었으며 마지막으로 본인과 대한 때는 본인을 교회에서 전염부부가 제거하려던 날이였다 (2001년).

그후 서울에 돌아온 본인은 전염이 본인을 죽이려던 장소에서 떠날 당시까지 이 자가 주위에서 있는 것을 website를 통하여 알려주었다 (2005.11.17 일자. Mr. Wise 김대중 대통령하에서 이날까지 이들은 자신들의 조직이 건재함을 이런 식으로 자랑하는 것이다.).

외교통상부의 반기문 차관. 차관급대사 최대화를 통하여 이런 "범죄조직도 재외국민 보호"에 활용하시다니

"살인 미수 몇년 (처벌) 받지 않는다." 는 노무현 대통령의 청와대를 기억한다. 법과 정의가 사라진 정치가 눈감고 있는 이상 본인은 이 모든 문제를 우선 시민들에게 알린다.

청와대 앞에서 자해나 하는 청와대! 지체없이 테러조직과 김대중 대통령의 다이아몬드 밀수 조직을 청산하라!
 
댓글 쓰기

<< Home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